CYBER PUBLICTY

사이버홍보실

공지사항

아파트 홈페이지 앱 '아파트아이플러스' 9월 출시

작성일자 2019.09.04 조회수 33

안녕하세요.
이지스엔터프라이즈㈜ 입니다.

아파트아이가 현재 웹페이지로 제공하고 있는 아파트 홈페이지가 오는 9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됩니다.

자세한 내용은 아래 보도자료를 참조해주세요.
 

관리비 조회부터 우리아파트 소식까지 한 눈에 보는 아파트아이플러스(아파트아이+) 앱 9월 출시 예정





-  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우리 아파트 소식을 실시간으로 한 눈에 확인
-  관리사무소 관리업무솔루션(XpERP) 연계 서비스로 관리비 조회부터 포인트 납부까지

아파트관리비 조회 및 납부, 통계, 문화이벤트 등을 제공하고 있는 아파트아이가 우리 아파트 소식과 입주민 커뮤니티 등 다양한 아파트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(앱) '아파트아이플러스(아파트아이+)'를 오는 9월 중에 출시한다고 밝혔다.

아파트아이플러스는 아파트 소식은 물론, 친목도모를 위한 입주민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으며, 다양한 아파트 생활 관련 편의기능을 제공한다.

기존에는 PC에서만 이용이 가능했으나, 아파트아이플러스(아파트아이+)로 업그레이드한 모바일 앱 출시로 입주민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더 편리한 이용이 가능해졌다.

또한 아파트아이플러스는 기존 아파트아이의 관리비 서비스와 연계되어 스마트폰에서 관리비 조회가 가능하다. 뿐만 아니라 SSGPAY, 토스(TOSS) 등으로 다양하게 납부할 수 있고 해피머니, S-Oil 등 제휴 포인트 전환을 통해 관리비 할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.

아파트아이플러스는 이지스엔터프라이즈㈜가 제공하는 관리사무소 관리업무솔루션 XpERP를 이용할 경우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.

2008년 시작된 해당 서비스는 2019년 8월 현재까지 전국에서 약 5,000여단지가 이용 중이다. 아파트아이플러스는 관리사무소에서 별도의 계약 없이 아파트아이 홈페이지 혹은 관리사무소 관리업무솔루션(XpERP)에서 간단한 신청서 접수를 통해 바로 개설 및 이용이 가능하다.

아파트아이플러스는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며, 사용자(입주민)가 기존 아파트아이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한 경우 가입 정보가 연동되어 별도 가입 없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.

아파트아이는 이지스엔터프라이즈㈜에서 제공하는 아파트 입주민 전용 서비스로서, 공동주택, 집합건물관리 업무솔루션의 금융 결제서비스를 바탕으로 전국 26,000여 단지, 1,100만세대에 이르는 고객을 위한 아파트관리비 온라인 조회/납부/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


▶ 보도자료 자세히 보기
- SBS CNBC : https://cnbc.sbs.co.kr/article/10000952723?division=NAVER
- 전자신문 : http://www.etnews.com/20190823000052
- 아파트관리신문: http://www.aptn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69839